-
코로나 영향 없는 라이브 커머스, '이것' 없이 성공하기 힘들다
네이버 기준 12월 한 달간 574개, 하루 평균 18개의 라이브 방송이 지금 이 순간에도 쏟아지고 있다. 비대면 시대 속에서 라이브 커머스는 순간적인 유행이 아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및 대형 커머스 플랫폼들이 라이브 커머스 전선에 뛰어들고 있다. 이에 라이브 커머스 성공전략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다.
사내소식 2021-01-11 11:46:26 조회수 1927미디언스 라이브커머스 언론홍보 -
패션기업, 투자법인 잇달아 설립
플랫폼 사업자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현재는 패션 분야에 대한 투자가 주로, 향후 비대면, 스타트업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까지는 ‘골스튜디오’를 전개 중인 왁티, 인플루언서 마케팅사 미디언스 등에 투자를 진행했다.
사내소식 2020-10-27 11:02:39 조회수 1875 -
미디언스, 라이브커머스 성공 핵심 전략 제시
언택트가 강조되면서 라이브커머스의 열기가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플랫폼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며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사내소식 2020-10-27 10:56:22 조회수 1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