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빠르게
인플루언서
협력하는 방법

Image
  • Image
  • Image
  • Image

What's New

Locked Steel Gate
사내소식

코로나 영향 없는 라이브 커머스, '이것' 없이 성공하기 힘들다

네이버 기준 12월 한 달간 574개, 하루 평균 18개의 라이브 방송이 지금 이 순간에도 쏟아지고 있다. 비대면 시대 속에서 라이브 커머스는 순간적인 유행이 아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및 대형 커머스 플랫폼들이 라이브 커머스 전선에 뛰어들고 있다. 이에 라이브 커머스 성공전략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다.

21.01.11
Locked Steel Gate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어디서 방송해야 할까? 채널별 비교 분석!

라이브 커머스는 플랫폼 별 촬영 방식, 소비자들의 접근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위해서는 촬영팀 섭외 유무를 확인하고 마케팅 목적과 주요 타깃 고객층에 알맞은 시간대 선정에 힘을 써야 합니다. 지금부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별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어떤 채널이 효율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11.25

Our Service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전략이 중요합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캠페인 운영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가진 미디언스와 함께하세요.

미디언스
인플루언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인플루언서 LAB

국내 인플루언서 약 10만 여명의 채널 데이터를 분석해
인플루언서 팔로워의 성별, 연령, 어뷰징 여부 등을 파악 합니다.

인플루언서 LAB
해시태그 트렌드 분석 플랫폼
해시태그 LAB

누적 100만 여개의 해시태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해시태그 트렌드 및 연관된 해시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LAB
유튜브 마케팅플랫폼
유캐스트
바로가기 >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라이브캐스트
바로가기 >
유튜브 채널운영
브랜드캐스트
바로가기 >
영상제작 스튜디오플랫폼
브이캐스트
바로가기 >

More Coming Soon...

We work with
3000+ brands

bayer
gillette
oliveyoung
nivea
hera
iope
innisfree
itsskin
mamonde
moroccanoil
cnp
offwhite
descente
eider
lf
moose
uniqlo
parkland
hyundai
shinsegae
galleria
shinsegae_dutyfree
lotte_home
daks_golf
hyundai_car
e1
ford
hana_financial
kakaogames
naver
kb_insurance
ncsoft
smilegate
tiktok
visa
netflix
tway
sk_chemical
mck_division
azar
koreabank
uabrother
samsung
lg_electronics
lg_uplus
asus
philps
dyson
sony
binggre
budweiser
cocacola
dongseefood
dongwon
junggwanjang
kellogg
post
lotte_drink
mcdonalds
obbeer
pizzahut
pulmuone
seoul_milk
nongshim
maeil
chupa
11bunga
p&g
hanssem
emart
lotte_cinema
iloom
dawny
hyundai_livart
huggies

Client Feedback

FAQ

미디언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미디언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로 NO1. 인플루언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미디언스를 구축해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외 영상 컨텐츠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부분으로 확장해 디지털 전반의 광고 대행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광고 대행 범위 ]

1.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블로그 등)
2. 광고 영상 제작 (최소 50만원부터 영상 제작 가능)
3. 퍼포먼스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전면 대행)
비용이 궁금 합니다
섭외하고자 하는 인원수,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에 따라 상이합니다. 문의를 남겨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진행 방식이 궁금합니다
인플루언서 분들이 이미지 혹은 영상 형태로 제품 관련 후기 포스팅을 하거나 직접 매장 방문,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 분들의 콘텐츠를 2차 활용하여 추가 광고를 집행하거나 브랜드 페이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도 진행 가능한가요?
미디언스에서는 공동 구매 캠페인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FAQs

인플루언서 마케팅,
미디언스와 시작하세요